Breaking News

*국민의 소리* 52시간 근무제 도입후 첫월급이 나왔단다 야근수당, 주말수당 다 빠져버리니 월급이 턱없이 모자라 애들 학원 보낼돈도 없는데 외식은 꿈도 못꾼다 온 식구 TV앞에 둘러앉아서 좌빨 선전 선동 뉴스나 보다가 자야된다 문재인 말 그대로 온식구가 강제로 모이는 멋진 저녁이 있는 삶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