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고 그름의 부재(不在)시대(?)
뉴스타운
필자가 항상 되새기는 경구(警句) 가운데 하나는, ‘이 세상에 의(義)로운 사람, 선(善)한 사람, 단 한명도 없다. 모두가 비뚤어져 쓸모없게 되었다. 그들의 목구멍은 열린 무덤이며, 그들의 혀는 거짓을 말하고 입술에는 독사의 독이 흐르니 그들의 입은 저주와 독설로 가득하다. 그들의 발은 피 흘리는 일에 날쌔며 가는 곳 마다 파괴와 비참만을 남긴다. 그들은 https://ift.tt/eA8V8J
필자가 항상 되새기는 경구(警句) 가운데 하나는, ‘이 세상에 의(義)로운 사람, 선(善)한 사람, 단 한명도 없다. 모두가 비뚤어져 쓸모없게 되었다. 그들의 목구멍은 열린 무덤이며, 그들의 혀는 거짓을 말하고 입술에는 독사의 독이 흐르니 그들의 입은 저주와 독설로 가득하다. 그들의 발은 피 흘리는 일에 날쌔며 가는 곳 마다 파괴와 비참만을 남긴다. 그들은 https://ift.tt/eA8V8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