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이런 불평등한 내용을 만들어놓고 뭐하는 것이냐? 6.25전쟁 후반, 휴전을 앞두고 한치의 우리 영토를 확보하기 위해 수많은 우리 젊은이들이 희생된 것을 잊었나? 이런 얼치기 내용으로 북과 딜한 당사자와 책임자는 석고대죄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한심한 내용에 눈물이 왈칵 쏟아집니다.최종건 비서관이라? 경력을 찾아보니 군인 출신이 아니군요. 어떻게 교수가 이런 분야 업무를 맡고 있는지 알 수가 없군요. 오호 통재라.조선일보 댓글에도 화난 국민들이 문재인 정부를 성토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