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소리* 좌빨이 5.18과 4.3을 비난하는 것을 처벌하는 법안을 준비한단다. 우리는 지금까지 3.1운동이나 4.19를 비난하고 폄훼하는 학자들을 처벌하자는 의견조차 없었다. 그런데 좌빨은 지들이 숭앙하는 사건의 실체를 알자거나 비난하거나 조사하는 것조차 막으려는 짓거리는 떳떳하지 못다는 말이다.
좌빨이 5.18과 4.3을 비난하는 것을 처벌하는 법안을 준비한단다.
— sting (@FLfjdjYE2rtIewT) September 9, 2018
우리는 지금까지 3.1운동이나 4.19를 비난하고 폄훼하는 학자들을 처벌하자는 의견조차 없었다.
그런데 좌빨은 지들이 숭앙하는 사건의 실체를 알자거나 비난하거나 조사하는 것조차 막으려는 짓거리는 떳떳하지 못다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