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김정은, '귀요미'라고요? 과연 그럴까요?/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우리 일부 국민들 정신 좀 차립시다.공영방송이란 KBS가 이런 대형 걸개 그림을 걸었고...서울시도 이런 대형 걸개를 걸었습니다.자꾸 친근한 이미지를 만드는 이유가 뭘까요? 그냥 좋은게 좋은 것일까요? ■ 김정은의 신뢰도가 77.5%란 기상천외한 여론조사 결과도 있었죠. 우리나라 여론조사기관. 부끄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