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국토교통부와 환경부, 국가계획수립협의회 발족식 개최

뉴스타운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와 환경부(장관 김은경)는 오는 2일 오후 4시 서울스퀘어에서 양 부처 차관(국토부 손병석 제1차관, 환경부 박천규 차관)을 공동의장으로 하는 제1차 “국가계획수립협의회” 발족식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양 부처는 민간 전문가 16인을 협의회 위원으로 위촉하고, △ 제5차 국토종합계획 추진계획 △ 제4차 국가환경종합계획 https://ift.tt/eA8V8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