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조선일보 사설입니다. 청와대 대변인에 대한 질타가 설득력이 있습니다.김의겸 청와대 대변인 말대로라면 과연 누가 죄종 책임을 져야 할까요?단거리 미사일은 결국 대한민국입니다. 우리 국민은 죽어도 괜찮다는 것입니까? 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