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정치도 못하면서 독재까지. 누가 좋아할까?국민은 국내 현안에 목말라하는데 신기루같은 대북 문제만 내세우는 얼빠진 정부.국내 문제가 그렇게 가볍나?반쪽은 싫다. 전체가 좋다. 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