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문재인 정부가 줄창 삼성전자 등 우리 기업들을 옥죄고 있으니 이나마도 선방아닌가요?/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점차 추락하는 코리아 브랜드.각정되는 상황입니다. 삼성전자, 현대기아자동차, LG만이 고군분투하고 있군요.문재인 정부는 집권 초기부터 삼성전자 등 대기업을 얼마나 괴롭혔나요, 총수들 아직도 허덕이고 있습니다.국민이 내는 국민연금 기금도 제대로 관리 못해 수익률도 엉망이면서 스튜어트십을 사용한다며 기업 경영권 간섭이나 하려하고...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