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국민연금이 주주권 적극 행사하면 대기업은 지분율 위해 자사주 소각. 상장 포기도 늘어-국내 주식시장 참여자 너무 적어. 문재인 방침은 유통주식 줄이고 부동산 자금유입 늘려-국민연금 엄청나게 쌓은 것 자체도 어리석은 일 중의 하나인데, 거기에 경영까지 개입“대주주의 탈법에 대해 국민연금 주주권 행사” 대주주들의 탈법에 국민연금이 적극적으로 주주권 행사를 한다는, 철부지들은 환호할만한 기사를 보니, 또 한번 짧은 생각의 긴 폭력을 본다. 정말 충격과 공포다.지금도 대주주 탈법이라면 검찰, 국세청, 공정위, 금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