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이래서 내부(버스 속 내부라도)고발이 힘든 것이군요.큰 사건으로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신고자가 없다고 그냥 돌아가면 어떡합니까?그리고 용의자도 그대로 돌려보내고...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