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에구 태양광 태양광하더니 결국 죽는 것은 서민, 은퇴자. 문재인 정부는 책임 없나?/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탈원전하면서 신재생에너지로 태양광 운운하더니 결국은 이런 폐해가 발생하는군요.이전 '바다이야기'가 생각납니다.늘 죽는 것이 조조군사. 서민들, 은퇴자들입니다.에구, 왜 이런 일이 잇따르나?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