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탈원전하면서 신재생에너지로 태양광 운운하더니 결국은 이런 폐해가 발생하는군요.이전 '바다이야기'가 생각납니다.늘 죽는 것이 조조군사. 서민들, 은퇴자들입니다.에구, 왜 이런 일이 잇따르나?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