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북한 김정은은 왜 괴발사체를 날렸나? 미사일인가 신형 방사포인가? 문재인은 왜 NSC를 열지 않았나?/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북한은 도발하고,문재인은 수습하기 바쁘고, 미사일인지 뭔지 제대로 밝히지 않는 상황.외려 다른 나라가 우리보다 더 염려하는 상황.오지랖 넓다고 폄하하더니 이젠 괴발사체도 날리네. 그런데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는 미온적인 모습을 보니 화가 난다. 정말 이해하지 못할 지도자이다. 걱정이다. https://youtu.be/l5qrK5n-4o4여러분들은 분노해야 합니다. 화를 내 문재인에게 따져야 합니다.나라가 풍전등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