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이건 강효상 의원의 이른바 외교기밀 누설을 훨씬 능가하는 사안이 아닙니까?이것 봐라. 5만톤 주더라도 145만톤이 더 부족하다고? 민주당 누구는 창고에 보관하는데 돈이 드니 쌀을 줘야 한다는 헛소리도 하더니.화들짝 놀란 민주당. 보도 자제도 요청했군요. 후폭풍을 염려하긴 한 모양이네.설훈, 에구~관련 기사 링크입니다.
설훈도 국가기밀 노출 내지 누설, 법적 처리해야 하는 것 아닌가?/최석태/
Reviewed by dd
on
5:33 오후
Rating: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