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애국기업을 돕는다는 마음으로 9월 25일에 이어 9월 26일에도 부산에 있는 국대떡볶이집을 찾았지만 문이 닫혀 있군요.그냥 발길을 돌립니다. 주차도 어렵게 해 찾았는데..그런데 나중 확인해 보니 다시 문을 연다고 합니다. 다행입니다.이후에도 이곳에서 떡볶이 맛을 보고 말리라.간단히 국대떡볶이 방문기를 담았습니다.이 유튜브 방송을 보세요.자유우파애국시민들이 애국기업을 살려야 합니다.한국콜마같은 일은 없어야 합니다.
국대떡볶이집을 이틀 연속 찾았지만 문이 닫혀 있네요. 그냥 돌아갑니다/최석태/
Reviewed by dd
on
1:19 오후
Rating: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