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함세웅, 김원웅. 매사 대한민국에 그리 불만이 많나?/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함세웅은 신부님이 아닌가?북한이 얼마나 천주교 신부님과 수녀님, 그리고 신자를 많이 죽이고 탄압했나?지금 북한에 위장 성당 외에 똑바른 성당이 있는가?함세웅은 대한민국 잘 되는 것이 그리 밉나? 미대사관저 침입한 대학생들도 칭송하고. 보훈처와 서울시는 이런 자리를 마련해 관련 발언들이 버젓이 나오게 하고.참 가슴이 답답하다.그래서 이런 집회도 열리는 것 같네. 화이팅!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