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정말 큰일입니다.곧 천명을 넘어설 것 같군요. 2월 13일 문재인은 우한폐렴이 곧 종식된다고 했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건강한 사람은 마스크를 할 필요도 없다고 했지.앞서는 운이 나빠 걸려도 치명률이 낮다고 했지.그리고 기존 행사 취소하지 말라고 권고한 정부 관계자.이렇게 앞을 내다보지 못하는 사람이 국가지도자라니 아무것도 하지 말고 그냥 쭈그리고 앉아있는게 더 좋을 듯.아, 한심하다. 정말 허무하다.사과라도 해라!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