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이런 한심한 우한폐렴 확진자 통계를 보니 마음이 서글픕니다.때마침 비까지 내리니 더 우울하네요.오늘 오후에는 추세가 어떻게 나올지....문재인, 이번 사태 책임지고 그만 물러가라.야당 대표 시절 메르스에 대해 한 말을 생각하라~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