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우한폐렴 공포.부산에 확진자가 도대체 몇 명인가?비가 내린다. 마음도 허무하다.마트에는 며칠전부터 주요생필품 사재기가 이뤄지는 것 같다. https://youtu.be/rpbYCFsjH1Y보시고 구독버튼 부탁드립니다.그나마 마트라도 여니 다행이란 생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