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읽기 바로가기 [논평]“무능한 대통령, 차라리 없는 셈 치자!” - 대구 갈 용기도 없는 대통령, 너무 기대하지 말자! - 대통령 없는 셈치고 국민 각자 힘내서 이겨 내자! - "힘내라! 대구-경북! 어깨 펴자,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