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문재인이 2월 9일에 이렇게 말했군요. "경제 소비활동 평소대로 해도 된다. 운 나빠 감염돼도 충분히 치료 가능"/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이런 발언에 대해 우한폐렴으로 인해 사망 등 피해를 본 국민분들에게 사과와 함께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