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최대집 대한의사협회 회장의 일갈. 경기도와 질본, 대구시 등 도대체 뭘하나? "이 판국에 병원을 고발한다니"/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빗장 다 열어젖혀 들어온 우한폐렴. 목숨걸고 이를 막고 있는 의사들에 대해 이런 협박을 가하다니...[ 이 판국에 병원을 고발한다니 ]최근 수일간 대한의사협회의 의사 회원들에 대해 묵과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증 환자와 사투를 벌이고, 한편에서는 일반 환자들의 진료에 매진하고 있는 의료진에 대해, 최근 경기도 이재명 지사는 분당제생병원을 감염병예방법 위반을 운위하며 형사 고발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요양병원에 대해 감염 발생 시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하겠다, 구상권을 청구하겠다 하였고, 또 권영진 대구시장 역시 요양병원에 대해 손해배상청구 소송, 구상권 청구 등 압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