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北 평양 주재 외교관들 한달 만에 격리 해제

바로가기
바로가기
북한 당국이 최근 신형 코로나바이러스(비루스) 감염증에 대한 우려로 외교관을 포함한 외국인에 대한 강제 격리조치를 한달 만에 풀었다고 4일 RFA(자유아시아방송)가 전했다. 북한 주재 외교공관을 둔 스웨덴(스웨리예),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에 따르면, 북한 당국이 지난 2일부터 평양에 주재하는 각국 외교관에 대한 격리를 해제하고 방역 조치를 일부 완화했다.요아킴 베리스트룀 스웨덴 대사는 3일 인터넷사회연결망인 트위터에 김일성 광장 앞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사진참고)을 올리며 “김일성 광장 앞에서 이보다 더 행복한 적이 없
Smiley 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