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이런 식의 타이틀. 참 보기 싫습니다.국민일보가 국민을 깔보네.임종석, 임수경을 북한을 보내 대한민국 법을 어겨 실형을 선고받지 않았나? 이게 "통일운동 매진"이라고?정말 기가 찬다.관련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