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국가보훈처가 완전 맛이 갔네.6.25전쟁을 알리는 홍보물에 나치 독일군의 철모를 등장시켰네.우리 국군이 히틀러의 나치군인가?문재인 정부들어 국가보훈처의 뻘짓은 이것 뿐이었나? 황당하기 그지 없다.보훈처장에게 책임을 물어라.순국선열의 혼이 통곡하고 계시겠다.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