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해외주재원 1명에게 100달러 이상 내라우"두 당 12만원 이상 내라는 건데. 월급도 쥐꼬리만큼 주면서 뭘 걷어들인다는 것이야.외국에 나가서 마약을 팔아라는 것이야, 위폐를 바꿔 돈을 마련하는 것이야?길거리에 나가 앵벌이를 하라는 것이냐?이런 상황에서 한국 내 이상한 사람들은 평양종합병원 건설에 자금을 보내라고 주장하네.관련 기사 링크입니다.
북한 김정은은 앵벌이인가? "해외주재원에 평양종합병원 건설비 내라" 충성자금 요구/최석태/
Reviewed by dd
on
2:12 오후
Rating: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