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10월 3일 개천절 광화문 일대는 경찰버스로 차벽, 이른바 재인산성이 축조됐다. 태극기가 휘날려야 할 개천절에 이게 무슨 일인가? 이게 민주국가인가? 경찰국가인가? 공산주의 국가 수도인 천안문이나 붉은 광장, 김일성 광장처럼 변해버린 이런 모습에 눈물이 난다.https://youtu.be/10AMOueBVvs광화문 일대에 재인산성을 쌓아 통제하니 국민의 원성이 깊도다.이게 감염병 예방 조처라고?네이버TV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