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진짜 왜 이래? 문재인, 경제과 방역 자화자찬하며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 내뱉네. 어이상실/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문재인이 1월 5일 방역과 경제 성과를 강조하면서 “이제 ‘코리아 디스카운트’ 시대가 끝나고,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문재인은 이날 청와대에서 영상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방역과 경제의 동반 성공으로 세계의 모범을 만들고 K브랜드가 세계적 브랜드가 되고 있는 것은 위기 속에서 국민이 만들어내고 있는 위대한 업적”이라며 이같이 밝혔다.또 K타령이네. K방역으로 얼마간 재미를 보더니 이제 K브랜드 운운이네.문재인은 또 “치료제가 상용화된다면 대한민국은 ‘방역·백신·치료제’ 세 박자를 모두 갖춘 코로나 극복 모범 국가가 될 수 있다”고도 했다.나라 전체가 못살겠다고 난리고 당일.......
바로가기
문재인이 1월 5일 방역과 경제 성과를 강조하면서 “이제 ‘코리아 디스카운트’ 시대가 끝나고,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문재인은 이날 청와대에서 영상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방역과 경제의 동반 성공으로 세계의 모범을 만들고 K브랜드가 세계적 브랜드가 되고 있는 것은 위기 속에서 국민이 만들어내고 있는 위대한 업적”이라며 이같이 밝혔다.또 K타령이네. K방역으로 얼마간 재미를 보더니 이제 K브랜드 운운이네.문재인은 또 “치료제가 상용화된다면 대한민국은 ‘방역·백신·치료제’ 세 박자를 모두 갖춘 코로나 극복 모범 국가가 될 수 있다”고도 했다.나라 전체가 못살겠다고 난리고 당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