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대구시가 문재인 정부보다 더 탁월하네. 대구시, 화이자 3000만명분 도입 추진. 성과 있는 듯/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대구시가 문재인 정부에서 도입을 추진하는 3300만명분과 별도로 독일 바이오엔테크측과 협상 나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데. 이게 사실이면 문재인 정부가 얼마나 무능한지 알 수 있다. 대구시와 대구시의사회, 의료단체인 메디시티대구협의회가 화이자 백신 도입을 추진 중인 것으로 5월 31일 알려졌다. 대구시 등은 올 3월부터 국제 의료계 인사들에게 권영진 대구시장 명의의 공문을 보내는 등 노력을 펼쳤다. 메디시티대구협의회 측은 “누구인지 밝힐 수 없지만 화이자 측과 연결 가능한 유력 인사와 연락이 닿았다. 이후 백신 도입 협상이 급속도로 진행됐고, 서류절차와 최종회의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대구시 등은 화이자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