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JTBC가 이런 보도를 했죠. 태극기 집회에 유모차 끌고 나오면 15만 원을 준다고 보도했죠.그러나 조선일보에 보도된 내용을 보면, 달라도 많이 다릅니다.참석자 중 60%가까이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우리나라 전체 평균 16%보다 4배 가까이됩니다. 그리고 돈을 받는 것이 아니고 부산 등지 먼 곳에 사는 사람들은 스스로 참가비 3만 원을 내고 참석하지요.관련 통계를 잘 요약했습니다. 관련 기사 링크입니다. JTBC가 이런 왜곡 보도를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