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명불허전 리얼미터, 이후 철저한 응징이 필요한 것 같군요. 여론조사기관, 좋아하네/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어쩌려고 이런 식으로 여론조사를 할까? 민주당 외곽 기관인가?부끄럽다.'답정너', "답은 이미 정해졌으니 너는 대답만 해"란 신조어이죠.리얼미터는 real이 아니네.관련 유튜브 방송입니다.https://youtu.be/BpDbzgYCdx8동아일보 송평인 칼럼에서도 리얼미터 여론조사를 문제 삼았죠.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