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정당 사무소에서 이렇게 참석자들에게 술을 제공하는 것도 처음 본다.선관위에서 이 부분에 대한 조사를 한 뒤 고발 등 조처가 뒤따라야 할 것이다.그리고 실내 공간에서 마스크도 하지 않은 채 촘촘히 서서 행사를 벌이는 황당한 일을 벌일 수가 있나?요즘 교회에서도 마스크를 쓴 채 2미터 간격 이상 앉아 예배를 보지 않을 경우를 단속하기 위해 경찰 등이 배석하는데.여긴 뭐냐?이런 후보는 자격이 없다. 그냥 물러나라! .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