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의사 등 의료진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보냅니다. 그런데 정세균은 왜 가 있나? "마스크 줄 보니 피눈물"/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대구에 가 목숨을 걸고 활동 중인 한 의사분과 중앙일보 간 인터뷰 내용.이 기사를 읽으며 정말 분통이 오름을 느낀다.정세균은 국무총리가 아닌가? 그렇다면 제 역할을 해야지. 도대체 뭘하는 것인가?의료진 배치와 근무 환경 등등 의료진, 정책 등 효율적인 업무는 팽개치고 폼만 내는 모습을 보이니 안 내려간 것보다 못하다.전쟁터를 방불케하는 대구에서 조차 시민들이 마스크를 구하러 이리 뛰고 저리 뛰는 모습을 보니 황량하기 그지 없다.아마추어보다 더 일 솜씨가 부족하고 책임 지지 않으려는 무능 정부.더 이상 두고볼 수가 없다.아직 겨울인데도 땀이 배인 의료진의 상의를 보니 사투를 벌이고 있음을 느낍니다. 참 감.......
바로가기
대구에 가 목숨을 걸고 활동 중인 한 의사분과 중앙일보 간 인터뷰 내용.이 기사를 읽으며 정말 분통이 오름을 느낀다.정세균은 국무총리가 아닌가? 그렇다면 제 역할을 해야지. 도대체 뭘하는 것인가?의료진 배치와 근무 환경 등등 의료진, 정책 등 효율적인 업무는 팽개치고 폼만 내는 모습을 보이니 안 내려간 것보다 못하다.전쟁터를 방불케하는 대구에서 조차 시민들이 마스크를 구하러 이리 뛰고 저리 뛰는 모습을 보니 황량하기 그지 없다.아마추어보다 더 일 솜씨가 부족하고 책임 지지 않으려는 무능 정부.더 이상 두고볼 수가 없다.아직 겨울인데도 땀이 배인 의료진의 상의를 보니 사투를 벌이고 있음을 느낍니다. 참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