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마스크 대란 못 잡자 "재사용도 괜찮고 면마스크도 OK"라는 문재인 정부 식약처/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이러다 나중엔 신문지로 만든 입막개도 오케이라고 하는 것 아닐까?전염병이 창궐하는데 제 나라 국민들에게 마스크하나 제대로 사지 못하도록 만든 무능 정부.그런데도 중국에는 약속했다며 제대로 된 마스크를 꾸려 보내는 정부.여러분들, 화나죠?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