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찌푸린 인상. 이게 뭐냐. 싸우러 왔나?이런 내용은 아마 역효과가 날 듯.사진을 찍을 때 좀 웃어야지,이밖에 1차관과 2차관도 비슷한 포즈로 추석 포스터를 만들었다네.집단 PR과 알림증에 노출됐나?보복부가 뭘 잘 했다고?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