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이 돈으로 공장을 지어 고용이나 늘려라. 경기도민에 10만원씩. 2차 재난소득 사실상 결정. 포퓰리즘의 극치/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경기도가 작년에 이어 모든 경기도민에게 10만원씩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한다고 한다.민주당이 다수인 경기도의회는 1월 8일 2차 재난기본소득을 설날 이전에 지급하기로 뜻을 모으고 경기도와 협의에 나서기로 했다.필요한 예산은 홈페이지 운영이나 시·군 인건비 등을 포함해 1조4035억원이라고 한다.푼돈을 이렇게 풀기보다는 경기도민들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을 펼쳐야 하는 것이 맞지 않나? 기가 찬다.기업을 잘 되게 해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 생각을 해야지. 황금알을 낳는 거위배를 가를 생각만 하니. 이재명은 NO다!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