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전국당구장 사장연합, 전국당구장 대표연합 등 회원들이 1월 8일 오후 서울 영등포 민주당 당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우한폐렴 방역대책과 관련해 모든 실내체육시설에 대해 형평성이 있는 조치와 집합금지 해제를 촉구했다.도대체 이 정부는 우는 소리나 고함을 외치지 않으면 아예 신경도 안쓰고 묵묵부답이니. 얼마나 절실하면 이렇게 추운 날 저렇게 모여 안타까운 목소리를 날리고 있을까?참 무능한 정부다. 당구업 등 전국의 자영업자들 다음에 선거 잘 하길 바래요.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