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만 하던 운동권이 집권하니 나라꼴이 이렇게 추락하는구나. "퇴근지옥 이어 출근길도 3시간째 버스" 폭설 늑장대처에 분노 폭발/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우한폐렴 문자는 하루 십수통까지 귀찮을 정도로 날리면서 이런 대설 상황에는 왜 이러나? 미리 재난 문자를 보내고 내리는 눈에 대비해 제설차량을 적극 가동하고 염화칼슘 분사, 시차별 출근제 시행 등 메뉴얼대로 실시했어야 하는 것이 맞지 않나?운동권들이 집권하니 나라가 제대로 되는 것이 없다.전문성도 없이 대충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니 온통 펑크가 터진다.공무원들만 잔뜩 뽑아놓고 제대로 활용 못하는 정부.문재인 집권후 쌈빡하게 일을 처리하는 전문성이란 말은 이제 사라졌다. 늘공이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어공이 도와야 하는데 캠코더 어공들이 이권 챙기기와 제 사람 쓰기에 몰두하면서 나라 꼴이 이렇게 된 듯.......
바로가기
우한폐렴 문자는 하루 십수통까지 귀찮을 정도로 날리면서 이런 대설 상황에는 왜 이러나? 미리 재난 문자를 보내고 내리는 눈에 대비해 제설차량을 적극 가동하고 염화칼슘 분사, 시차별 출근제 시행 등 메뉴얼대로 실시했어야 하는 것이 맞지 않나?운동권들이 집권하니 나라가 제대로 되는 것이 없다.전문성도 없이 대충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니 온통 펑크가 터진다.공무원들만 잔뜩 뽑아놓고 제대로 활용 못하는 정부.문재인 집권후 쌈빡하게 일을 처리하는 전문성이란 말은 이제 사라졌다. 늘공이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어공이 도와야 하는데 캠코더 어공들이 이권 챙기기와 제 사람 쓰기에 몰두하면서 나라 꼴이 이렇게 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