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약은 정량을 쓸 것, 세계 첫번째로 10명분으로 12명을 맞춘다고? 이전 10회분 버스회수권으로 12장 만든겨?/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백신은 정량 투입이 정답이 아닌가?그런데 10명분을 12명에게 접종한다면 제대로 되는 것인가?10명분 커피 원두로 12명분의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내면 누가 그 커피점을 이용할까? 맛이 없지.특히 인체에 유용한 백신을 이런 식으로 하면 이게 맞는 방법이 맞나?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 것 같은데.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