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정치 방역은 이제 싫다!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인데. 이게 맞나?시장, 백화점, 지하철, 관광지를 봐라!정부는 설연휴에 고향 방문도 자제하라고 했다.3.1절 집회를 의식한 것일까? https://ift.tt/37M4cx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