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이제 이런 쇼에 넘어가고 감동할 국민은 별로 없다. 대깨문은 모르겠지만.국민들이 그렇게 1호로 접종하라고 했는데도 측근들 내세워 회피해놓고 이게 무슨 쇼냐? 정말 왜 이러나? 국민 수준을 이렇게 낮게 보나?접종 1호가 아니라 접종 목도 1호일세. 아스트라제네카 접종 지켜보기 쇼~관련 기사 링크입니다.
정말 이런 쇼는 지겹다. 문재인과 정은경의 이런 접종 talk. 연출 수준 높이길/최석태/
Reviewed by dd
on
4:12 오후
Rating: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