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서울시장 안철수와 오세훈은 무조건 단일화해야. 안하면 이후 욕 무지 들을 듯/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중앙일보가 의뢰한 여론조사 결과에서도 확실하게 드러나네.안철수나 오세훈이나 누구든지 한명으로 단일화해 출마하면 민주당의 박영선을 이길 수 있다는 것.박영선은 40% 안팎의 지지를 받고 있고 안철수나 오세훈이 단일화해 출마하면 그보다 더 높은 지지를 얻는다는 것.그러나 서로 잘났다고 해 함께 동시에 나가면 두명 모두 필패라는 것.이를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대의를 위해 소아를 버려라. 제발 부탁이다.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