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이준석은 왜 밤시간 식당에서 민주당 장경태와 함께 술잔을 기울이다 방역수칙을 어겼나?/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민주당 의원 장경태과 이준석이 ‘5인 이상 집합금지’ 방역 수칙을 어겼던 것으로 3월 8일 뒤늦게 알려졌다는 보도가 터져나왔다.MBC 등에 따르면, 장경태와 이준석은 지난 3월 2일 서울 용산구의 한 식당에서 다른 일행 3명과 한 테이블에서 술을 마셨다. 이준석이 일행 3명과 만남을 갖던 중 장경태가 합류해 5명이 됐고, 식당 주인이 주의를 줬으나 모임은 식당 영업이 끝나는 10시까지 이어졌다는 것.이준석은 한 야당 최고위원을 역임한 야당 인사. 그런데 장경태 민주당 의원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다 방역수칙을 여겼다니 좀 당황스럽네.낮에는 으르렁대다 밤에는 좋은 사이?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