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후 사망자 13명 발생. 정말 겁이 난다. 그런데도 인과 관계가 없다고 한다/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후 사망 신고는 전날 같은 시간보다 2명 더 늘어 모두 13명이다.정부는 현재까지 이들 사망 사례가 백신 접종과 인과관계가 있는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그러면 왜 죽었을까? 기저질환? 다른 나라의 대책을 좀 살피기 바란다.너무 걱정된다.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