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이게 정상이 아닌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대한 오스트리아 정부의 자세/최석태/

바로가기
바로가기
적어도 정상적인 나라라면...오스트리아 보건당국은 자국 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뒤 사망사례가 보고되면서 잔여 재고에 대한 접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오스트리아에서 사망한 case는 한 건이다.숨진 사람은 49살 간호사 여성으로, 심각한 응고 장애(coagulation dysfunction)로 숨졌다고 밝혔다. 우리나라는 벌써 몇 명이나 숨졌나? 그런데도 접종은 계속된다.관련 기사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