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바로가기 완전 음식물 쓰레기네.곰팡이도 문제지만 이 울긋불긋한 원색의 색소는 뭐냐?이런 비위생적인 복장으로 케이크를 만들면 되나? 위생복이 아닌 일반 후드티를 입고 머리카락은 내려오고.역시 강한 원색의 색소 크림이 가득하네. 먹기에 부담인 색인데?이런 케이크는 본업인 제빵사에게 맡겨야 한다. 연예인 이름값으로 덤터기 씌우지 말고.관련 기사 링크입니다.